• 상담전화 02-534-9907
이혼소송
의뢰인의 가족이 되어 발로 뛰겠습니다.
  •        전문보기

[상간녀/상간남] 법률사무소 율평의 주요 간통사건 승소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율평 댓글 0건 조회 192회 작성일 18-11-08 16:43

본문

간통행위를 저지른 현직 군인남편 대리

3일 동안 본 변호사가 밤낮없이 피해자인 아내를 설득하고, 합의를 진행해서, 일주일만에 원만히 합의를 이끌어내고, 형사처벌을 받지 않도록 한 바도 있고, 가정도 지켜내서 큰 보람을 느낀 적도 있었습니다. 
 

의사 남편이 유흥업소 여성종업원과 살림을 차린 경우

의사 남편의 아내를 대리하게 되었는데, 살림을 차리 현장 사진을 의뢰인이 확보하여 남편을 압박하여 결국 남편의 자백을 얻어내었고, 고액의 위자료와 재산분할을 받아낸 사건입니다. 아울러 양유권도 확보하고, 자녀 2명에 대한 양육비까지 확보한 성공적인 사건이었습니다. 의뢰인은 유흥업소 여성종업원에게 성매매 행위까지 고소를 원하였으나, 어떻게 보면 사회적 약자인 사람에게 너무나 가혹하여 본 변호사가 이를 만류하여 원만히 종결되었던 사건입니다.

 

 

고급식당 남자 사장과 여성 실장의 외도행위

아내쪽을 대리한 사건이었는데, 평소 여성 실장은 사모님과도 언니 동생하는 사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장인 남편과 불륜행위를 저지른 사건입니다. 소송초기에는 여성 실장이 불륜행위를 부인하여 입증의 어려움을 겪었으나, 새벽의 통화내역, 야한 농담이 섞여 있는 카카오톡 메시지 등을 확보하였고, 영업시간 중에도 사장과 실장이 스킨쉽을 하는 장면을 수회 목격한 식당 종업원의 진술을 본 변호사가 직접 확보하여 결정적인 증거로 제시하여 승소한 사례입니다.


같은 은행에 근무하며 동료남자 직원과 간통을 한 여성 은행원

이 사건에서는 간통행위를 한 여성쪽을 대리하였는데, 이미 가정이 파탄이 많이 나 있는 상황이었고, 장기간 별거중이어서, 단순히 아내의 간통행위만을 비난할 수는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소송 초기에 남편쪽에서 은행에 찾아와 무언의 협박을 하는 등, 상당히 힘들었던 사건이었습니다. 급여 가압류, 은행 감사실민원 등을 막기 위하여 동분서주한 사건이었고, 마침내 남편분을 설득하여 처벌까지 가지 않게 되었고, 은행직원의 신분도 유지한 사건입니다.

 

이외에도....

동성연애에 빠진 남편, 야동에 빠진 남편, 강간을 저지른 신혼부부 남편, 현직 교사간의 불륜행위, 고모부를 사랑한 아내, 테니스 강사와 간통을 한 아내, 한달 내에 두 번 이혼한 남편, 가학적 성관계의 습벽이 있는 현직 회계사, 한달 평균 4회씩 퇴폐 안마시술소를 이요한 남편 등 수많은 간통 관련 사건을 처리하였습니다.


간통사건을 처리하면서 본 변호사는

상대방이든 의뢰인이든, 그 현재 직업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였고, 처벌되는 것을 막고, 위자료, 재산분할 등은 최대화 하거나 최소화 하려고 노력하였으며, 명예훼손, 폭행, 업무방해, 개인정보보호법위반  추가적인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였고, 부부의 각자 부모나 친인척에게는 최대한 비공개를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여 진행하였고, 대부분의 사건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왔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